구조체* m_pArrStruct[MAX_COUNT_1][MAX_COUNT_2]; 라 선언되어 있는 녀석. 즉, 3차원 배열에 대한 자그마한 삽질.
( 어떠한 클래스의 멤버 변수. )

c/c++ 에서는 2차원 배열 이상은 포인터 리턴 같은 기능이 없다.( 라고 합니다.. 잘은 모르지만 다들 그렇다닌까 그런가하고 있음. )

다른 클래스에서 저 데이터를 받아오기 위해선 인자( parameter )로 받아오는 수 밖에 없다.

void get( 구조채*** pppParam )
{
*pppParam = &m_pArrStruct[0][0];         // 리턴의 기준은 2차 배열의 시작 주소.
}


구조체** ppStruct;
Class.get( &ppStruct );

ppStruct[0][0] == m_pArrStruct[0][0][0];
ppStruct[1][0] == m_pArrStruct[0][1][0];
ppStruct[2][5] == m_pArrStruct[0][2][5];

기준은 2차 배열의 주소이긴 하나, 위에서 1차 배열를 고정시켜버렸기 때문에 m_pArrStruct[1]의 주소는 나오기 힘들다.

혼자 삽질 한것이기 때문에, 태클은 자제하겠습니다~.